2012 Halloween

2012. 11. 15. 23:39 from white



Trick or Treat !










Trick or Treat !










요고 들고 발걸음도 가볍게 집에 돌아왔지~
유재까지 덩달아 신나고~ ^^










엄마는 또 거미를 울궈먹었다.

작년의 거미옷에 이어
올해는 마법사의 독거미 모자로.










나름 공들여서 만들었으나
이제 더이상 엄마표 할로윈 의상을 은후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.
슬프다~ :'(

저 웃도리도 은후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옷이라
유치원에선 내내 저 위에 입고 간 까만 가디건을 벗지도 않았단다.










그리고 내년엔
딜로포사우루스 옷을 입고가고 싶다고
아주 콕 찝어 엄마에게 미리 주문까지 마치셨다.
티라노사우루스도 아닌 딜로포사우루스 옷은또
어디서 구한담?
그거야말로.. 만들어야 하는거야? ㅋㅋ









흠...










엄마가 입혀주는대로 군소리없이 입고 다니는 시기도 진작에 졸업했거니와...
이제 엄마보다도 친구들과 더 교감하고...
친구들과 나누는 정서가 더 맘에 드는... 그런 시기인게지.
누구는 파워레인저 옷을 입고 오고...
누구는 배트맨 옷을 입고 오고...
누구는 스파이더맨 옷을 입고 오고...
쫑알쫑알쫑알쫑알...

^^

여섯살 소년에게 이제 거미는 한낱 거미일 뿐...
약하다... 그것이 설령 독거미라 엄마는 우길지라도...ㅋㅋ










모자 한 번 씌우고 사진 찍기조차 이젠 힘든...
요렇게라도 엄마는... 용을 써보지만... ㅋ










대롱대롱~
이제 넌 유재꺼 해야겠다. ^^










내년엔 딜로포사우루스...

귀여운 악동들의 날이 다시 돌아오기 전까지...
알았다. 구해 보마... ㅋㅋ









Jack O'Lantern

단조풍의 사과같은 내얼굴 멜로디가
스산하고 중독성있다는...ㅋㅋ














'whi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행복한 미술관  (2) 2012.11.28
초대  (2) 2012.11.28
일상  (2) 2012.11.15
괴력  (2) 2012.11.14
7:23 p.m.  (3) 2012.11.02
Posted by 살구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