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곱번째 결혼기념일

2014. 1. 4. 04:26 from pink


전 날 즐겁게 보냈지만서도...
그냥 지나치기가 그래서 저녁먹고 아이들과 스콘 몇 개 뚝딱 구워 초를 꽂았다.









늘 이 아이의 생일처럼 지나가는 우리의 결혼기념일. : )









이 아이의 열 살도... 스무살도... 우리의 10주년도... 20주년도...
참 금방일 것 같다는 느낌.









결혼하고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도 이렇게 없을 수가...
남편이 남자친구였을 적 사진들을 뒤적뒤적... ㅋㅋ









웨딩촬영 사진 고르던 날.

결혼 몇 달 앞두고 남편 족구하다 다리 부러져 수술하고
부랴부랴 웨딩촬영일 연기해 밤시간 촬영하고
자연광없이 찍은 사진들 보고 맘상했던...  추억? : )









그러고보면 난 결혼 전부터 이미 사고뭉치 아들내미 하나 키우고 있었던 것 같네.
휴~~~ ㅋㅋ

 









남편이 남자친구였을 때 사진들 또 뒤적뒤적...

어느날 군인동생처럼 머리 깎고 나타나 뜨헉했던 날.
입대기념 스티커사진 찰칵 찍던 날. ㅋㅋ

최강동안 남편도 이제 어느덧 사십 줄.
얼마 전 오랜만에 만난 동창들로부터 살도 많이 찌고 흰머리도 많이 나고 배나오고
아저씨다됐단 소리를 듣고 와선 충격받았는지 염색도 하고...
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요즘은 농구대를 사달라고 조르는 중.
방 문에 다는 농구대가 있다는데. 안시끄럽다는데. 납득 안 감. 아파트에 웬 농구대?
농구는 뛰면서 하는 운동 아니었던가. 얼씨구나 동참할 두 녀석들은 또 어찌하려고.
농구대는 절대 안 됨. 그냥 나가서 뛰세요. ㅋㅋ
이게 다 내 잘못이다. 내가 그동안 맛있는걸 너무 많이 해주고 산게야...... ㅋㅋ









사십 줄 바라보며 돌아보니 참 풋풋하다.
나이들어가며 카메라 렌즈를 우리를 향해 좀더 자주자주 돌려야겠다.
우리의 사십대가 풋풋해 보이고 오십대가 풋풋해 보일 시절도 분명 올테지.
나이듦에 슬퍼하지 않으리~
후회없이 재미나게 살으리랏다~

한해한해 불어나는 추억 보따리 곱씹으며 100년해로하련다~ : )





2013. 11. 18. 일곱번째 결혼기념일.











'pin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축하해요♡  (0) 2014.04.02
2013 Christmas  (0) 2014.02.04
Hwoney's Day in Jeju♡  (4) 2013.05.10
Happy Birthday to You Jae ♥  (2) 2013.04.23
축하해요  (5) 2013.04.16
Posted by 살구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