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고플 때 제일 생각나는 음식이

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라면

 

나는 일식.

남편은 분식이다.

 

하긴 배부를 때도 생각나지...

 

 

목요일 아침.

남편이 출근하며 저녁 외식을 제안했다.

메뉴는 떡볶이.🌶

 

가까운 떡볶이 맛집을 검색하다

남편이 연남동에서 발견한 '골목떡볶이'가 맛있을 것 같아 가보기로.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이들과 연남동까지 걸어가는 길...

 

난 일식이 좋지만...

오늘은 패스.

 

 

 

 

 

 

연남동 접어들어 쭈욱 걷다보니...

 

아이들 또한 일식이 땡기는 듯 하나......ㅋㅋ

패스.

 

 

.

 

 

 

연남동의 골목떡볶이는 사라지고 없었다.

근처에 작은 떡볶이집이 하나 있었으나 한 팀 먹고 있는데 자리가 꽉 찬다.

 

다른 곳을 찾아봐도

연남동엔 떡볶이집이 정말 없다.

 

그러다 다시 집쪽으로 걷다 찾은 곳.

 

 

 

 

 

 

고민할 것도 없이 들어갔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남편은 빨간 떡볶이가 먹고 싶었으나

아이들이 고른 짜장떡볶이와

순대. 모듬 튀김. 콜라 주문.

 

.

 

 

가격도 착하지 않은데

양도 적고

아이들은 순식간에 클리어했지만

순대맛은 정말 너무함.

테이블 청결상태도 불량.

 

흠... 뭐가 폭풍간지라는거야......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로지 튀김만이 맛있었다.

분식으로 만원짜리 두 장을 쓰고도 배가 차지 않아

고기튀김 두 개 더 주문해서 먹었다.

 

.

 

 

푸짐하고 맛있는,

손 큰 주인아주머니가 계시는

정겨운 동네 분식집 찾기가

갈수록 어려워지는 듯 하다.

 

그래서 떡볶이 좋아하는 남편이 사는 우리집 냉동실엔

떡볶이 떡이 떨어지지 않고...

남편은 스스로 떡볶이를 만들며...

그 내공이 점점 쌓여가는 듯 하다.

 

어쨌든.

바삭바삭한 튀김이 썩 맛있었으니

오랜만의 맛있고 즐거운 외식이었던걸로.😬

 

 

 

 

 

'orang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빔밥  (0) 2017.07.07
돼지김밥  (0) 2017.07.07
과자♡  (0) 2017.07.07
저녁 산책. Meal Plan B.  (0) 2017.07.07
대학로. 호호식당.  (0) 2017.06.27
Posted by 살구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