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 Christmas

2010. 12. 29. 21:00 from pink



  
Merry Christmas & Happy Birthday

   크리스마스, 은후 생일 아침 우리가족 ♡
  Be happy forever~ : )



  

가족수가 늘어날수록 가족사진 찍기도 점점 더 힘들어져요.
두 팀으로 나눠서도 찍어보고~ : )







산타할아버지가 은후 청바지 작아진 걸 어떻게 아시고 새 청바지를 선물해 주셨어요.
유재는 예쁜 청남방을 선물 받고요~

산타할아버지 고맙습니다. : )







꼬까 입고.
에구 귀여워라~~~>.<






우리애기 왜애~~~
잔뜩 못마땅한 표정이네~ ㅎㅎ
유재야 웃어봐~ Smile~~~ : D

은후형아는 사진찍기에 몹시 비협조적이라 독사진 pass.
(왜 내 사진은 없냐고 훗날 따질까봐 밝히고 지나감.ㅋㅋ)







아기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~
은후 생일도 축하합니다~
다음날 지유누나 생일도 미리 축하합니다~

날씨가 꽁꽁 추워서 외할아버지, 할머니, 이모네 가족들이 은후네 집으로 오셨어요.
축하할 날이 많아요. 모두모두 축하합니다~~~^O^







너희는 사슴이니 곰이니? ㅋㅋ
친구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~ ^ㅗ^






친구와 함께 코자장~♡








요번 크리스마스도 아마 내가 제일 들뜨고 설레였을거다...
준비하는 사람 마음은 늘 그래... ^^ 


우리 은후 벌써 네 살 생일을 맞이했고
우린 어느덧 네 가족이 되어있다.
시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흐르고
이 날 역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렸지만...
특별한 날을 선물해주고 싶었다. 한 해 한 해 새로운 추억들로 마음 속을 가득 채워주고 싶었다.
은후아빠가...@#$@%...빵!!! %@#$%... 터뜨리는 바람에...ㅡ.ㅡ^#$%@@#$@#$%#... 또한번 버럭... 해버렸지만...ㅋㅋ
그 모든 것이 추억이 되리.........^^







이녀석들이 빠질 수 없지요.
내 귀염둥이 인형들도 메리크리스마스~!! : )


모두가 따뜻하고... 모두가 외롭지 않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습니다.♡







내년에 다시 만나요. : )


2010. 12. 25.













'pin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appy 1st Birthday♥  (8) 2011.04.27
I ♡ YOU.  (4) 2011.03.22
네번째 결혼기념일  (6) 2010.12.02
HAPPY 100th DAY♥  (12) 2010.07.27
다이어트  (8) 2010.07.02
Posted by 살구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