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스마스 선물

2009. 12. 10. 13:42 from white
                            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산타할아버지가 은후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맡겨두고 가셨다. *^_^*









은후가 크리스마스에 태어난 아기라는걸 알게되면 사람들의 반응은 두가지로 나뉜다.

와우~! : D  
vs. 
저런... 어떡해... : (


나는 와우~! 라고 생각하는 쪽이기 때문에 "저런... 어떡해..."라고 말하는 이유를 잘
모르겠다. 크리스마스에 생일이 묻혀지나갈까봐 그런건가? ^^
어떤 사람들은(특히 아빠들) "선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어 좋겠네요~" 라고도 한다.
ㅋㅋ
하지만 난 두가지 선물을 꼭 따로따로 챙겨주려고 한다. 작년에도 그랬고.
크리스마스 선물은 산타할아버지가.
생일선물은 엄마아빠가.


나와 언니는 꽤 늦게까지 산타할아버지의 존재를 믿었다.
엄마는 대문 밖 눈 위에 커다란 산타할아버지의 발자국을 만들어놓기도 하셨고,
어느날 산타할아버지가 엄마아빠라는 말을 밖에서 듣고 돌아왔을 땐
비밀을 얘기해주시듯 말씀하셨다.
사실 산타할아버지는 딱 한 분만 있는게 아니라 나라마다 있고
각 동네마다 동별로 한분씩 계신거라고...
계신거라고. -_-+
그 말을 듣고 산타할아버지에 대한 나의 믿음은 몇 년 더 연장되었었다.
카드에 쓰여진 산타할아버지 글씨가 엄마글씨랑 많이 비슷해보여도
그냥 비슷하구나 했을뿐 의심하지 않았고,
저녁잠이 많았기 때문에 밤을 지새우며 산타할아버지의 등장을 몰래 엿볼 수도 없는 일이었다. 그저 찰떡같이 믿었다.

그때의 설레임은 지금과는 또 다른, 아주 강한 기다림 이었고
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동경이었다.
우리 은후에게도 해마다 그런 마음을 선물해주고 싶다.








며칠 전 은후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 장식했다.
베란다에서 낑낑대고 박스 3개를 들고오는 엄마를 보더니
한상자를 덥석 들고가 자기가 옮긴다. 이런 듬직한 아들을 보았나.
다 만들고 빈 박스를 후딱 내놓고오려고 나가니
자기도 어디선가 굴러다니던 박스 한개를 들고는 또 냉큼 쫄랑쫄랑 맨발로 쫓아나온다. 귀여운 녀석. ^^


은후는 2년 전 우리부부가 받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.
은후를 선물로 받아서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다.













'whi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롤리팝  (2) 2009.12.16
태몽  (4) 2009.12.11
슬픈 사슴  (6) 2009.12.10
for Melody  (4) 2009.12.08
괜찮아  (6) 2009.11.30
Posted by 살구 :